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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스크린 샷은 어떻게 찍고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원하는 곳에서 [ Print Screen Sys Rq]키를 누르실 때 마다 라펠즈가 설치 된 폴더 안에 JPG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저장된 이미지는 하드 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내에 있는 Rappelz 폴더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본폴더 -> C:\Program Files\Galalab\Rappelz |
기타 |
버그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우선 해당하는 내용을 분류에서 선택하신 후 제목과 내용을 적어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때에는 추가적으로 스크린 샷이나 증거 자료를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
채팅할 때 입력한 것과는 전혀 다른 단어가 뜹니다.![]() |
기타 |
욕설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불량이용자 신고는 사건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된 내용만 처리하며 7일이 지난 후 접수된 내용은 사유가 정당하더라도 기각이 됩니다. 그리고 스크린샷을 통한 정확한 증거자료에 의해서만 처벌이 가능하오니 스크린샷을 반드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처리기간은 7일정도 소요되며 처리기간이 연장 되는 경우 접수 시 입력하신 이 메일 주소로 조사기간 연장 사유와 관련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고하신 내용에 대한 결과는 이 메일 답변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
해킹 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지원에 있는 계정관련 문의로 접수 처리 하셔야지 해결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계정관련 문의 경우 본인 확인을 위해 Galalab에서 위탁하여 실명인증을 하고있는 외부 전문업체인 NICE 신용평가정보(주)에 문의하시어 본인 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NICE 신용평가정보(주) 고객센터 연락처 : (국번없이) 1588-2486 처리기간은 7일 정도 소요되며 기간이 연장되는 경우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조사기간연장 사유와 관련된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접수된 내용이 불충분할 경우 복구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으로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
기타 |
런처 실행 후, 게임 접속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인터넷 옵션에서 개인정보 설정을 낮춰보시기 바라며, 보안수준을 낮음으로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도 문제가 지속될 시 게임을 재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어판에서 먼저 게임을 삭제하신 후 라펠즈가 설치된 Galalab폴더까지 완전히 삭제해 주셔야 합니다. (처음 설치 시 따로 폴더를 지정하시지 않으셨다면 Galalab폴더는 C:드라이브→Program Files에 있습니다.) |
기타 |
실수로 아바타를 삭제 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레벨이 10이하의 케릭터는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복구신청을 하실 땐 [계정도용&복구]문의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을 하실 땐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야 합니다. 7일이 지난 사건에 대해서는 신고를 받지 않으며, 그 사유가 정당할지라도 모두 기각처리 합니다. 지금 바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바로 복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
성인서버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이 가능한 서버이며 실명인증 과정을 거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1990년 이전 출생자이며 생일이 지났는데 이용이 불가능 하시면 Galalab에서 위탁하여 실명인증을 하고있는 외부 전문업체인 NICE 신용평가정보(주)에 문의하시어 본인 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 NICE 신용평가정보(주) 고객센터 연락처 : (국번없이) 1588-24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