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 서비스란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투명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라펠즈의 서비스 마인드는 OM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여 고객의 관점에서 먼저 바라보고 고객의 기대에 한발 앞서 부응하며, 고객의 욕구를 기대 이상으로 충족 시켜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입니다. 라펠즈와 함께하는 시간 동안 평생 잊지 못할 즐거운 경험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법적 대리인 동의를 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정회원 전환]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적 대리인의 동의가 없을 경우 임시가입 상태가 되어 홈페이지 접속은 가능하지만 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따릅니다.
고객센터 : 02-6949-4811
실명확인이 안 되는 경우 직접 NICE신용평가정보 센터에 문의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NICE 신용평가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월~금 오전 9시 ~ 오후 6시)
탈퇴 취소신청고객지원 일대일문의를 통해 문의하셔야 합니다.
라펠즈 홈페이지는 다양한 정보 및 고객이 참여하는 공간으로 크고 작은 의견 충돌이나 분쟁이 일어 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만 서로를 배려하여 행동하면 모두가 즐겁게 라펠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분 | 체벌 | 기본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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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조 | 1차 | 3일 홈페이지 이용 제한 | 게시물 삭제 |
2차 | 10일 홈페이지 이용제한 + 1일 게임 이용 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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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 | 30일 홈페이지 이용제한 + 1일 게임 이용 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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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 3조 1차 적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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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차 | 1조 3차 적용 | |
2차 | 1조 4차 적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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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조 | 1차 | 계정 정지 (영구 블록 : 홈페이지 + 게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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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GM 판단 하에 제재 (1조 ~ 3조 사항) (E-Mail 및 전화를 통한 제재사유 통보) |
라펠즈는 고객의 문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항상 적극적인 태도로 여러분의 요청에 응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운영자와 고객간의 다양한 의사소통 경로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언제든지 아래 경로를 통해 문의 및 건의하실 수 있으며 해당 내용 및 신분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비밀을 지켜드립니다.
라펠즈 설치 및 실행 관련, 계정 도용 신고, 복구 신고 등을 접수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단, 계정 도용 및 복구 신청은 데이터 조사 및 순차적으로 처기가 되기 때문에 약 7일 간의 소요 시간이 걸립니다.
본인 확인 서류 : 신분증
FAX 번호 : 02-6949-4888, E-Mail : gl.gm_rp@galaglobal.com
본인 확인 신분증을 접수 할 실 때에는 빈 공간 부분에 목적(계정 도용신고 용), 이름, 계정 명, 서버 등을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용처리를 위해 발송된 신분증은 본인 확인 즉시 폐기처리 됩니다.
아바타명과 길드명은 고객이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경고 없이 본 운영정책의 기준에 따른 제재를 취하거나 GM 임의로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게임 내에서 욕설, 음담패설, 상대방 또는 불특정 다수에게 무조건적인 비방, 인격을 무시하는 발언 등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했을 경우 계정 이용에 대한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심한 욕설이나 부모님, 성에 관련된 욕설을 사용할 시에는 제재의 수준이 높아지며 경우에 따라서는 계정이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욕설 및 비방을 해서는 안됩니다.
(스크린 샷 자료를 통해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분 | 현금거래 | 욕설 | 욕설 (성/부모) |
운영진 사칭 | 상업적 광고 | 노점사기 | 거래사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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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 조항 | 2조 1차 | 2조 1차 | 2조 3차 | 2조 3차 | 3조 1차 | 2조 2차 | |
홈 | - | - | 3일 | 3일 | 영구 | - | ||
게임 | 채금 120분 | 채금 300분 | 5일 | 5일 | 영구 | 1일 | ||
2차 | 조항 | 2조 2차 | 2조 2차 | 2조 3차 | 2조 3차 | 2조 4차 | ||
홈 | - | - | 7일 | 7일 | 7일 | |||
게임 | 1일 | 1일 | 15일 | 15일 | 15일 | |||
3차 | 조항 | 2조 3차 | 2조 3차 | 3조 1차 | 3조 1차 | 3조 1차 | ||
홈 | 3일 | 3일 | 영구 | 영구 | 영구 | |||
게임 | 5일 | 5일 | 영구 | 영구 | 영구 | |||
4차 | 조항 | 2조 4차 | 2조 4차 | 단 1차에서도 이득을 취하였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끼쳤을 경우 | 사기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삭제되나 피해자에게는 복구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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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 7일 | 7일 | ||||||
게임 | 15일 | 15일 | ||||||
5차 | 조항 | 3조 1차 | 3조 1차 | |||||
홈 | 영구 | 영구 | ||||||
게임 | 영구 | 영구 |
규정항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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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방/욕설/성희롱이 포함된 1:1 문의를 지속,반복적으로 접수하여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
담당자를 비방하거나 욕설(성적비하 등의 성희롱)을 포함한 1:1문의를 접수하는 행위 | |||||||||
문의내용 없이 비방/욕설/성희롱 단어만 기재하여 1:1문의를 접수하는 행위 | |||||||||
지속적인 비방/욕설/성희롱이 포함된 문의로 문의답변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
5차 제재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비방/욕설/성희롱 문의를 접수하실 경우, 운영자에 의해 이용제한이 가중 될 수 있으며, 사법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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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재기준 | |||||||||
1차 | 2차 | 3차 | 4차 | 5차 | |||||
홈 | 게임 | 홈 | 게임 | 홈 | 게임 | 홈 | 게임 | 홈 | 게임 |
경고 | 15일 | 30일 | 90일 | 영구 제한 |
라펠즈 게임 내 데이터(아바타 또는 루피, 아이템)를 현금 거래, 타 게임과의 교환(거래), 쿠폰 또는 마일리지와 같은 현물(현금)이나 현금과 동일한 가치의 물건으로 거래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는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을 위한 목적으로 제재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현금 거래로 인한 손실에 대한 복구는 불 가능 합니다.
사건 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 라펠즈 홈페이지를 통해 신고 접수를 받습니다. 사건 발생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사항은 모두 기각 처리가 되며, 복구가 불가능한 점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확인 서류: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처리를 위해 발송된 신분증은 본인 확인 즉시 폐기처리 됩니다.
신고 문의 접수와 함께 본인 확인 서류를 함께 보내주셔야 신고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 서류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 모두 허위 신고로 판정이 되며 모두 기각 처리가 됩니다.
본인 확인 서류 보내는 곳
FAX : 02-6949-4888
E-Mail : gl.gm_rp@galaglobal.com
주소 : [135-080]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85길 46 GALA B/D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5-22 GALA B/D) 라펠즈 운영 팀
주의 사항
신고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신고자가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복구 불 가능 항목
- 소모성 아이템(포션 류, 스크롤 류 등)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롤백 현상으로 인한 EXP, JP, 스테미너
- 롤백 현상 후 아이템 변형 (인핸스, 조합 등)
- 라크, 부스트 칩
계정 도용(혹은 해킹)의 경우, 아이템/루피 이동경로를 추적하여 관련 아바타 계정을 가압류(임시 블록)한 후 조사에 착수하게 됩니다. 조사가 완료된 이후 계정 도용 피의자로 판명된 계정은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제재 조치되며, 피의자가 아닌 것으로 판명된 계정은 가압류 조치가 해제됩니다. 개인 정보 공유, 계정 공유, 타인의 정보 및 허위 정보를 사용하여 계정을 생성한 경우, 본인의 계정이 아닌 경우에 대해서는 계정 도용 신고 및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