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라펠즈 더블plus PC방, 10% 더 특별한 혜택
라펠즈를 검색해보세요
자유게시판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20강 이상강화 질문좀요

6/23/2026 9:32:53 PM
  • 작성자갱상
  • 추천0
  • https://rappelz.galalab.kr/community/freeboard.aspx?no=6657 주소복사
길게쓰면 에러 나서 댓글로 질문드려요
덧글 접기
  • 갱상 6/23/2026 9:33:54 PM

    20강 제물 + 상점템 조합 맞나요? 여기서 상점템은 뭘 말하는 걸가요? 아시는분 답좀 부탁합니다


구분제목작성자날짜조회
유니콘20강 이상강화 질문좀요[1] 갱상2026-06-2318
유니콘카이넨 퀘스트 [1]금동2026-05-16740
유니콘패치후 스킬 데미지 안들어갑니다.[2]T^Tㅋ2026-05-15225
유니콘160 어쌔장비 풀 벨트 악세 포함 ㅅㅅㅅㅅ[2]혼천귀2026-05-12296
유니콘자꾸 서버와 접속 종료래 ..[1]우리집은부자2026-04-11348
유니콘이것들은 문의를 넣어도 반응이 없네[1]T^Tㅋ2026-03-30307
유니콘네이버에 라펠즈 검색시우리집은부자2026-03-29387
유니콘아 빨리 20강 강화도 이전권 팔라고요!!![1]T^Tㅋ2026-03-23404
유니콘서버 점검 완료?[7]닫고2025-12-261153
유니콘테섭 주말버프 안들어와요무령혼2025-12-15437
유니콘1:1문의 남겼는대 확인좀l삽질l2025-11-24426
유니콘ddd브라보슌2025-11-18418
유니콘복구 신청 문의 한거 안보시는지 영자??육봉이김선달2025-10-17596
유니콘방어샤드[1]네메시스22025-10-031379
유니콘클라이언트 오류[1]네메시스22025-09-28622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구) 자유게시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