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라펠즈 더블plus PC방, 10% 더 특별한 혜택
라펠즈를 검색해보세요
자유게시판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테스트 서버 초기화 원해요

3/17/2015 12:02:59 PM
  • 작성자disrespect
  • 추천1
  • https://rappelz.galalab.kr/community/freeboard.aspx?no=3258 주소복사

테스트서버 초기화 합시다!

물론 이것 저것 하고, 게임 시간이 많지 않다고 해도, 6개월은 너무 긴것 같네요.

지금 서버에 사람들이 얼마나 접속해 있는지, 혼자 게임 하는것 같아서..

6개월 말고, 4개월에 1번씩 초기화 했으면 합니다.

초기화 하면 사람도 많이 보이고, 온라인게임이라는걸 느끼고 싶네요.


덧글 접기
  • 근골 3/19/2015 8:45:07 AM

    4달에 한번 초기해도 할사람만하고 사라질 분들은 다 사라져요 한달 지나면 ... 그냥 조용히자기 것만 하면 됨


구분제목작성자날짜조회
공지신규 퀘스트 연결 정보 (2020.11.16 업데이트)라펠즈2020-11-06-
공지데스매치 리뉴얼 정보라펠즈2019-10-31-
테스트서버10강 메투사투구 4소켓 (세트효과) 적용안되고있어요,..,[1]시르다시르2015-06-055589
테스트서버도대체 누가 이런걸 아이디어라고 냈을까나?[7]천마산2015-06-055680
테스트서버섭 터짐?[2]실땡문2015-06-055285
테스트서버재접하니까안들어가져[1]샤베트a2015-06-045077
테스트서버아직도 점검 연장이네여카프라스2015-06-045067
테스트서버젠장 나만 머리가 나쁜건가?[2]천마산2015-06-045486
테스트서버국가기밀....블르길2015-06-035301
테스트서버낼 초기화인데[2]데빌위자드2015-06-035490
테스트서버이게 뭡~니까? [2]appa2015-04-30152896
테스트서버이따구로 할려면 패치 하지마라데빌위자드2015-04-305534
테스트서버테스트 서버 초기화 원해요[1]disrespect2015-03-175677
테스트서버크리처 나오는 지역 좀 알려주세요~[1]lksadjlksd2015-03-125758
테스트서버이런글 보셨나요바다천사령2015-03-105540
글쓰기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구) 자유게시판 보기